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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고려사항


홈페이지는 온라인 명함입니다!

오늘날 병의원 같은 메디컬 비즈니스 뿐만 아니라 사실상 거의 모든 사업의 소유자 또는 관리자는 자신의 비즈니스를 위해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필연적인 작업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많은 업체와 기술자들이 있지만, 그러나 제대로 만들지 않으면 오히려 비즈니스에 치명적일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현대적인 디지털 명함입니다. 따라서 잘 만든 웹페이지는 그저 평범한 웹페이지와 그리고 잠재적으로 신규 고객(환자)을 유치하고 그들과 새로운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유기적인 웹페이지와의 차이를 분명히 드러내 줍니다.

이 페이지에서 설명하고자 하는 내용은 바로 아래의 질문에서 시작합니다.

좋은 홈페이지란 무엇입니까?

메디프레스 반응형 웹사이트

본질적으로 훌륭한 홈페이지는 간단하고 직설적입니다. 이 때문에 종종 타이포그래피, 색상, 로고 등과 같이 더 드러나보이는 것에만 디자인을 추구하다가 이 심플함이 간과되기도 합니다. 물론 이들 외모 역시 그 자체로도 중요하지만 기본이 제 자리에 있지 않다면 거의 좋은 영향을 미치지 못하게 됩니다.

꼭 고려해야할 6가지 사항을 아래에 정리해 봅니다.

물론 반응형은 기본입니다. 카멜레온처럼!!

고객에게 직접 얘기하는 좋은 광고 타이틀

홈페이지가 전하는 메시지가 명확한가요?
여러분 병의원 홈페이지 방문객 또는 잠재 고객과 관계되나요?

간단히 말하면, 메인 페이지에 있는 헤드라인은 홈페이지를 디자인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요소가 됩니다. 이 한 문장으로 방문자는 진료 아이템과 병의원의 특징을 이해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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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적인 광고 타이틀
신뢰와 권위

신뢰와 권위

홈페이지가 신뢰할 수 있는 정보 또는 권위를 갖고 있습니까?

그 권위와 신뢰는 박사학위나 논문의 갯수 등 증명서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능하다면 홈페이지에는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확인할 수 있는 자세한 의학적 정보를 담는 것이 좋습니다. 그저 고객(환자)들이 이 내용만을 보고 자가 요법을 사용할 수도 있겠지만, 결국 이러한 자세한 정보들은 고객들로 하여금 귀하의 병의원 및 치료법에 대해 더욱 더 큰 신뢰감을 줄 것입니다.

최신 블로그 포스트 섹션

최신 블로그 포스트의 feed를 포함하면 홈페이지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뿐만 아니라 검색 엔진 봇이 계속 홈페이지로 들어와서 새로운 정보를 얻기 위해 크롤링하게 되고 그래서 홈페이지의 순위를 크게 높이고 새로운 방문자를 유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섹션은 주로 메인 페이지 내에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워드프레스는 포스트

치료 후기와 치료 사례

홈페이지가 신뢰할 수 있는 정보 또는 권위를 갖고 있습니까?

그 권위와 신뢰는 박사학위나 논문의 갯수 등 증명서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능하다면 홈페이지에는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확인할 수 있는 자세한 의학적 정보를 담는 것이 좋습니다. 그저 고객(환자)들이 이 내용만을 보고 자가 요법을 사용할 수도 있겠지만, 결국 이러한 자세한 정보들은 고객들로 하여금 귀하의 병의원 및 치료법에 대해 더욱 더 큰 신뢰감을 줄 것입니다.

심플하고 강력한 디자인

이 요소는 많은 웹 사이트 소유자가 흔히 과도하게 사용합니다. 디자인에 너무 몰두하여 페이지가 반짝 거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다수의 홈페이지 소유자가 너무 과도하게 디자인에 몰두하여 홈페이지가 플레쉬가 터지는 것 같이 보이게 합니다. 하지만 홈페이지가 복잡할 수록 방문자들은 더많이 부담감을 느끼게 되고 그래서 실제로 어떤 행동, 예를 들어 병원 예약과 방문을 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요약하자면, 심플하게 디자인하세요. 두어 가지의 기본 색상, 방문자가 쉽게 읽고 구매 혹은 내원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커다란 글자체를 이용해서 심플한 레이아웃을 꾸미도록 하세요.

simple_webdesign
call_to_action

콜투액션(Call to Action, CTA)

이 부분은 사실 비즈니스에서는 상식입니다.

고객과 인사하고 명함을 주고 다시 연락하게 유도하여 계약을 맺게 하는 것처럼, 홈페이지에서 어떤 클릭을 유도하여 어떤 경로로 고객 또는 잠재고객을 안내하여 궁극적으로 병의원에 내원하게 하는 것입니다.